본문으로 바로가기

[기본정보]

- 8인 도미토리 75쿠나(약 10유로)

- 주방은 있으나 요리 불가능

- 올드타운과 매우 가까운 위치

- 지도 줌

 

스플리트에서 나름 나쁘지 않은 평을 보고 찾아간 호스텔이다. 매우 비슷한 이름의 호스텔이 한 군데 더 있는데 이 호스텔은 도로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호스텔 구조는 단순한 편이다. 좁은 복도를 겸하고 있는 리셉션이 있고, 방과 주방이 있다.

 

도미토리는 나쁘지 않았다. 다만 대부분의 여행자가 8인 도미토리를 선택해 분주한데 반해 6인 도미토리는 사람이 없어 훨씬 쾌적했다. 여러 사람이 있는 게 불편하다면 6인실을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당연히 가격은 6인 도미토리가 1유로 더 비쌌다.

 

이 호스텔에서 3일이나 지냈지만 그냥 그럭저럭 보통이었다. 부킹닷컴에서는 평가가 매우 후한데 난 그 이유를 모르겠다. 일단 주방에는 가스렌지 및 전기스토브가 없어 요리를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유일한 휴식 공간이 주방뿐이다. 샤워를 할 때도 물이 잘 빠지지 않았다.

 

위치는 괜찮다. 스플리트의 메인 거리라고 할 수 있는 곳까지 불과 5분이면 갈 수 있고(사실 스플리트 중심지가 워낙 작아 의미가 있는지는), 슈퍼마켓도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 호스텔에서 지도를 주니 챙겨서 나가면 된다.



저는 지금 세계여행 중에 있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든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 및 응원(클릭)을 해주실 수 있습니다. 작은 도움이 현지에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세계를 여행하고 있는 배낭여행자에게 커피 한 잔 사주시겠습니까?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유럽 크로아티아 | 스플리트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