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바람처럼 김동범입니다.

 

벌써 집 뛰쳐나간 지 1년하고도 2개월이 지났네요. 시간은 빠른데 여행은 참 더딥니다. 저는 얼마 전까지 중동에 있었고, 지금은 아프리카의 지붕이라 불리는 에티오피아에 있습니다. 얼마나 더 여행을 계속하게 될 지 모르겠지만 앞으로는 아프리카 남쪽을 향해 계속 이동할 계획입니다.

 

지금까지 블로그에 꾸준하게 여행기를 올리고 있는데 아무래도 사진을 정리해서 글을 올린다는 게 쉽지 않네요. 시간도 오래 걸리고요. 분명 ‘실시간 여행기’라고는 했지만 항상 한 박자 늦죠. 그럼에도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식을 전하려 노력하고 있어요. 잘 모르시는 분을 위해 설명을 하자면 블로그는 조금 늦게 올려도, 카카오채널과 페이스북에는 짤막한 여행기를 늘 올리고 있습니다. 블로그와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있죠. 그러니까 구독을 하는 것만으로도 저와 여행을 함께 하실 수 있다는, 그런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


(아프리카 인터넷이 너무 느리다는 것을 감안해 주시고) 여행기를 실시간으로 올리도록 노력해 볼게요. 지금 바로, 구독(좋아요) 버튼을 눌러 제 여행을 함께 해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 http://goo.gl/gkXsvF

- 카카오채널 : http://goo.gl/lfB4XV

- 네이버 아이디로 구독하기 : http://goo.gl/AG8I6e


 

물론 블로그에서 지난 글은 언제든지 읽을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여행기 : http://goo.gl/3iAUqd

- 이동방법 및 비용 : http://goo.gl/TA16oy

- 나라별 여행정보 : http://goo.gl/Ilck2q

- 배낭여행자를 위한 숙소정보 : http://goo.gl/pp0D8z



저는 지금 세계여행 중에 있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든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 및 응원(클릭)을 해주실 수 있습니다. 작은 도움이 현지에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세계를 여행하고 있는 배낭여행자에게 커피 한 잔 사주시겠습니까?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Aaron D.Kim 2015.11.19 02:13 신고

    멋지네요.. 내일 출근을 걱정하며 잠못이루는 밤 읽습니다

  2. BlogIcon 별바라기a 2015.11.20 19:59 신고

    항상 글 잘 읽고 있습니다.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이 제일이니 몸 조심하시며 여행 잘 하세요. 남은 잔액이 500원 밖에 없네요. 소액이지만 캔커피값 하시라고 밀어드렸습니다. 수단여행기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3. BlogIcon 코리아핀텍 2015.12.02 15:11 신고

    인터넷 환경이 뭐 어지간 해야지요. ^^♡ 건강하게 잘 다니세요. 열심히 읽고 있습니다.

  4. BlogIcon 박경열 2015.12.05 06:10 신고

    건강하세요^^ 수단글 읽으니 얼마전 중남미 아이티에 다녀왔던 기억이 나네요 ㅋ
    흑인에 둘러싸여서 겁이났던ㅜ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