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본정보]
- 8인 도미토리 3500드람
- 아침 제공
- WIFI 사용가능
- 개인 사물함 있음
- 숙소 찾는데 조금 어려울 수 있으나 위치는 매우 좋음


다른 여행자들이 추천해서 찾아갔던 마이 코너 호스텔(My Corner Hostel)에서는 딱 하루 묵었다. 1박 3500드람으로 가격도 나쁘지 않은데다가 카스케이드 바로 옆에 있어 위치가 무척 마음에 든다. 물론 예레반이 그리 큰 도시가 아니라 어디라도 걸어다니긴 쉽긴 하지만, 그래도 중심지라는 이점은 크다.

아르메니아에서는 호스텔 가격이 보통 4000드람(약 만원)에 형성되어 있는 편인데 조금 더 저렴하다 보면 된다. 대신 예약을 하지 않으면 3500드람이 아닌 다른 금액을 부를 수 있다. 미리 가격을 알아보거나, 부킹닷컴 등을 통해 예약을 하고 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1층에는 식당이 있고, 2층과 3층에 방이 있다. 난 도미토리에 묵었지만 2인실도 있다. 다만 방마다 화장실이 있는 게 아니라 층마다 하나 있어 조금 불편할 것으로 예상된다. 난 딱 하루만 묵어서 잘 모르겠지만.


도미토리는 8인 1실인데 넓은 편이다. 장점이라면 방에 개인 사물함이 있어 물건을 보관하기에 좋다는 거다. 큰 배낭도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크다. 사물함 옆에는 테이블이 있어 잡다한 물건을 놓곤 했다.

수건도 준다. 사실 수건이 뭐 대수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배낭여행자 입장에서는 수건을 제공하느냐에 안 하느냐에 따라 숙소의 질이 한 단계 달라진다. 괜히 내 배낭에 있는 수건을 꺼내지 않아도 되고, 떠날 땐 말리지 않아도 되니깐 매우 중요한 요소다.


그리고 아침도 준다. 캅카스에서 자주 먹던 빵, 치즈, 잼, 계란 등으로 이루어진 간단한 식사지만 나에겐 충분하다. 일단 주는 게 어딘가.


직원도 친절했고, 가격이나 위치나 여러모로 괜찮았던 것 같다.



저는 지금 세계여행 중에 있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든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 및 응원(클릭)을 해주실 수 있습니다. 작은 도움이 현지에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세계를 여행하고 있는 배낭여행자에게 커피 한 잔 사주시겠습니까?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유럽 아르메니아 | 예레반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히티틀러 2014.12.03 22:48 신고

    구글 지도를 보니 위치가 어딜지 대강 짐작이 가네요.
    8인실 공간이 진짜 넓은 거 같아요.
    다른 호스텔이라면 10-12인실은 될 거 같은데요.

    • BlogIcon 바람처럼~ 2014.12.04 02:41 신고

      근데 갑자기 생각해보니 10인실이었던 거 같기도.. 체크인하자마자 나가서 와인 마시고 취해서 들어와 잤거든요. 그리고 그 다음날 바로 체크아웃 ㅠㅠ

  2. BlogIcon 용작가 2014.12.04 12:47 신고

    오~ 저렴한 가격에 마음에 드는 숙소를 찾으셨군요. ^^

  3. 김영욱 2015.01.31 00:11 신고

    안녕하세요ㅋㅋ여기 정보 보고 마이 코너 호스텔로 왔습니다.ㅋㅋ지금 저 사진 보이는 개인 캐비넷 옆에서 글을 쓰고 있네요ㅋㅋ비수기라 그런지 저는 3000디르함 받습니다. 글고 8인실 맞습니다^^ㅋㅋ아무도 없고 저혼자 8인실 쓰고 있습니다.ㅠㅠ외로우면서 좋네요 ㅋㅋ

  4. BlogIcon www.valbuena.fr 2015.04.03 10:57 신고

    이걸 서서 먹거나 비오는데서 먹었다고 생각하면 참 처량할 것 같았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