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거짓말처럼 짠하고 눈앞에 나타난 에펠탑. 파리하면 에펠탑이고, 에펠탑하면 파리로 알고 있는 내가 그 유명한 에펠탑을 보러 갔다. 날씨는 정말 좋았다. 여행 5달 동안 역대급으로 좋은 날이라 손에 꼽을 수 있을 정도로 하늘은 무척 파랗고, 구름은 솜사탕 그 자체였다. 파리 날씨는 항상 흐리다고 하던데 아니나 다를까 저녁엔 비가 내렸고, 오늘도 비가 내리고 있다.


아무튼 무지하게 좋았던 날씨 덕분인지 어제는 에펠탑 딱 하나만 봤지만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하루였다. 아직 에펠탑 야경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간단하게 사진 몇 장 추려서 투척한다.

















저는 지금 세계여행 중에 있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든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 및 응원(클릭)을 해주실 수 있습니다. 작은 도움이 현지에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세계를 여행하고 있는 배낭여행자에게 커피 한 잔 사주시겠습니까?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유럽 프랑스 | 파리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에몽이 2015.02.24 02:03 신고

    사진으로만 봐도 설레네요ㅎ 즐거운여행되시기를 바랍니다

  2. BlogIcon 뜨거운계란빵 2015.02.24 14:51 신고

    블로그 재미있게 보다 갑니다 :) 루트를 보니 이제 다음엔 스페인과 포르투갈을 여행하실 것 같군요. 2013년에 바람처럼님의 루트와는 반대로 포르투갈-스페인-프랑스-이탈리아 이렇게 여행을 했었는데... 문득 다시 그때가 그리워집니다ㅠㅠ 저는 예상외로 포르투갈이 참 좋았어요. 평화롭고 한산한 느낌이 가득하고 좋은 곳이라는 인상을 받았네요. 즐거운 여행 되시고, 계속 지켜보겠습니당 :D 저는 지금 멕시코에서 공부중인데ㅎㅎㅎ 멕시코에 오실 일이 있으시면 좋겠네요ㅎㅎㅎ

    • BlogIcon 바람처럼~ 2015.02.24 20:30 신고

      안타깝게도 스페인과 포르투갈은 안 갈 예정이예요. 원래 목적이 유럽은 아니기도 했고 물가도 비싸고 결정적으로 쉥겐 체류기간이 이제 한달 밖에 남지 않았거든요. 전 여기서 동쪽으로 이동할 계획입니다. 그나저나 멕시코라니! 정말 멋지네요. 가고 싶은 나라인데!!

  3. BlogIcon 용작가 2015.02.24 17:16 신고

    이런 날엔 무조건 야경을 찍어야하죠. ^^ (저라면 무조건... ㅎㅎ)
    에펠탑이 있는 파리... 꼭 가보고 싶은 곳이기도 해요.

  4. BlogIcon 헤일리씨 2015.02.24 20:21 신고

    너무너무 멋지네요 :):):) 또다시 배낭을 집어들고싶게 만들고 계십니다 ㅠ 끝까지 즐거운+건강한! 여행되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