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홍대에서 본 개그맨 유세윤

category 대한민국 구석구석 2010. 8. 9. 09:04
홍대 길을 걷다가 어느 식당 앞에서 '유세윤과 함께 하는 엘프걸스'라고 써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지나치려고 하는데 요즘 가수이자 개그맨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유세윤이 떡하니 있는 것이 아닌가? 아니 대부분의 사람들도 나와 비슷하게 뒤늦게 유세윤을 발견하고는 사진을 찍기도 했다. 

"어어? 진짜... 유세윤이다!" 

사람들과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있는 사람이 유세윤이 맞긴 맞았다. 인기가 많은 연예인은 분명했는데 사람들이 지나가는 거리에 물건을 팔고 있는 모습을 보니 괜히 웃음이 났다. 역시 유세윤다웠다. 최근에는 가수로 데뷔하고, 홈쇼핑에도 나왔는데도 거리에서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물건을 파는 것도 전혀 어색하지 않았던 것이다. 


유세윤의 경우는 워낙 자주 움직여서 사진을 찍기는 무척 힘들었다. 나 역시 일부러 꼭 찍어야겠다는 마음가짐이 생기지 않아서 대충 찍었던 것이었는지도 모른다. 


유세윤뿐만 아니라 개그맨 이종훈과 쌍둥이 개그맨으로 알려진 이상민도 여기에 나와 노점을 운영하고 있었다. 혹시 선배인 유세윤의 압력이 있었던 것은 아닐까? 아무튼 연예인이었지만 물건을 파는 모습이 너무나 친숙해보였던 그들 덕분에 잠시나마 너무 즐거웠다. 

혹시 주말에 홍대를 지나가다 보면 또 유세윤을 볼 수 있을지 모른다. 단, 일반 노상이라고 여겨 지나칠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야 한다. 

반응형